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리맘 실물 우사향 영화 프로필 나무위키
    지식인 2023. 3. 4. 04:44
    반응형

    인플루언서이자 틱톡커인 블리맘이 영화 우리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이하 우사향)에 복길역으로 출연하면서 이제는 어엿한 여배우가 되었네요. 블리맘에 대한 프로필을 나무위키에서 확인해보니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이더군요.

    위 모습은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촬영한 블리맘의 실물 사진이네요.

     

    나무위키에서 소개된 블리맘의 키와 몸무게는 164cm, 44kg이었습니다.

    워낙 날씬해서 인지 블리맘의 실제 프로필 상 키보다 조금 더 커보이는 몸매처럼 보입니다.

     

    블리맘의 본명은 이서영이라는 예쁜 이름이있었구요.

    인스타 팔로워 숫자가 140만명이 넘고 200만의 틱톡커라고 하니 이 정도면 월수입도 후덜덜하겠네요.

     

    2020년 블리맘이 아프리카 tv bj 김인호 방송에 나온 적이 있었는데 당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0만 초반에 월 수익이 1000만원이라고 말했던 적이 있었것으로 기억합니다.

     

    공구판매 수익과 홍보 비용으로 이정도였다고 하는데 지금 인스타 팔로워가 2배가 넘었으니 단순 계산해봐도 매월 2천 이상의 수입은 벌어들인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우사향 블리맘의 영화 상 캐릭터는 조용한데 뭔가 비밀이 숨겨져 있는 듯한 역할처럼 생각되더라고요.

     

     

    우리 사랑이 사랑이 향기로 남을 때에서 블리맘은 자동차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캐릭터인데 항상 별다른 표정없이 등장해서 로봇처럼 청소를 하고 유리창을 닦고 또 급작스럽게 사라지면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역할입니다.

    블리맘이 영화 우사향의 출연을 결정한 이유를 밝힌 적이 있었는데 "복길이라는 캐릭터가 자기 일을 열심히 하는 모습이 사랑스럽고 귀여운 것 같아서" 였다고 해요.

     

    예전에도 남자연예인들에게 DM을 많이 받는다고 했는데 영화 출연까지 해버렸으니 더 많은 연락들이 올 거라고 생각됩니다.

     

    블리맘의 인스타 VELY.MOM에서 그녀의 실물에 가까운 사진들을 찾아보았는데요.

    대한민국 베스트 브랜드상을 수상하는 그녀의 모습이 너무 다소곳해서 뭔가 어색하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고 그러네요.

    블리맘 실물 몸매도 역시 인스타에서 느껴지듯이 상당히 육감적이네요.

     

    여행을 좋아하시나봐요.

    저 바다는 부산 해운대 일까요?

    이 사진을 보니 저도 갑자기 부산 호텔 예약해서 하룻밤 쉬었다 오고 싶네요.

     

     

    바다위에 떠 있는 동상의 포즈를 따라하고 계신듯한데 블리맘 포즈보다 몸매에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네요.

     

    한때 블리맘 실물 사진으로 유명했던 짤인데요.

    실제 이분이 블리맘이 맞는 지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블리맘이 성형을 했다 성형전 사진이 아니냐에 대해서도 말이에요.  단순히 보정 전 모습으로 생각해보면 보정 후의 인스타 그램 속 블리맘과 별다른 차이가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오히려 이 모습이 친근하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넉넉한 블라우스를 입고 계시지만 드러난 몸매를 보면 블리맘이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아무튼 이렇게 거대한 인플루언서로 성장한 건 비단 외적인 면 때문은 아닌 것 같아요.

     

    인간적인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는 그녀의 성장을 앞으로도 기대해보도록 할께요.

    블리맘의 기타작품이 프로필에 추가되길 바라며 블로그 마무리합니다.

     

    오또맘 실물 및 근황

    이번에 소개해드릴 STAR는 오또맘이에요 :) 저도 처음 이분의 이름을 들었을 때는 오또라는 아이의 엄마라는 뜻이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이분의 실명은 오태화라고 해요. 꽃화 자를 따서 그런지

    hellotalk.tistory.com

     

     

    탤런트 김지영 별세 사망 복길이

    남성진의 아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우리에게는 복길이로 기억되는 탤런트 김지영에 대한 근황을 전하고자 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1974년생이니 올해 기준 나이라면 49세네요. 활짝 웃는 모습이

    cosmos24.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