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 주식
    주식인 2021. 7. 22. 15:25
    반응형

    요즘들어 가상인간 관련주식이 국내에서도 많은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에서 제작된 로지가 인기를 끌고 있지만 사실 이러한 버추얼휴먼은 미국이 선구자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미 미국의 가상인간 릴 미켈라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숫자는 300만 명을 넘어설 정도이고 1년에 벌어들이는 광고수입만 해도 웬만한 인플루언서를 넘어설 금액인 130억원대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저는 해외 주식에 많은 비중을 투자하고 있지만 로지처럼 이슈가 될만한 흐름이 연출될 때는 가끔 국내 주식에도 투자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로지의 인기는 인스타 팔로워 수 3만명 정도에 불과해 릴 미켈라에 비해 높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신한라이프 광고 영상을 조회한 조회수가 120만회를 훌쩍 넘을 정도로 대중의 관심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투자자의 관점에서는 이렇게 대중의 관심이 증폭되는 시점이 그 주식에 관심을 가져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로지를 탄생시킨 회사를 알아봐야겠습니다.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 관련주였군요.

    그렇지만 현재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 주식은 상장되지 않았습니다.

    로지의 제작사인 이 기업의 모기업은 로커스(LOCUS)이므로 이 기업에 대해 조금 더 면밀하게 살필 필요가 있습니다.

     

     

     

    * 로커스는 어떤 기업인가?

    로커스는 영화 및 영상 캐릭터 제작 기업으로 TV 광고 영상과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분야에서

    상당한 규모를 소유한 국내 기업입니다
    .

    로커스에서 소유하고 있는 콘텐츠 전문 회사가 로지 제작사인 싸이더스 였네요.

    아마 많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생소한 기업이겠지만 로커스는 사실 10여년 간 투자를 해왔던 저에게는 익숙한 기업입니다.

    인연이 있는 기업이죠.


    캔들미디어라는 기업을 혹시 아시나요?

    과거 제가 보유하고 있던 종목으로 상한가 가까운 상승을 기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 때 단기로 접근해서 30% 이상의 수익을 거둔 기업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어떤 뉴스가 공개되었냐면 캔들미디어가 사업다각화의 목적을 위해 로커스(LOCUS)의 주식을 15억원 가량 취득한 바 있었습니다.

    지분율은 1.5%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향후 영상 및 영화 제작, 애니매이션 제작, 캐릭터 산업 등으로 사업이 다각화 되어 기업의 이익이 증대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반영되며 상당한 상승세를 기록한 바 있었습니다.

     

     

     

    현재 캔들미디어라는 기업은 회사의 이름이 여러 차례 바뀌어져 왔는데요.

    2017년에 투윈글로벌에서 2018년 아컴스튜디오로 변경하더니 현재는 버킷스튜디오로 회사명이 바뀐 상태입니다.

    싸이더스 스튜디오 관련주로 버킷스튜디오에 대해 조금 더 알아봐야겠네요.

    버킷 스튜디오는 콘텐츠 제작 및 유통 비지니스 노하우와 관련하여 10년 이상의 영업력을 가지고 있으며 모바일 및 온라인 영역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기술력을 가진 미디어 기업입니다.

     

    최근 신성장 산업으로 라이브커머스 분야에 대한 성장 기대감으로 주가가 견고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월봉으로는 2018년 말 1만원 전후의 높은 주가를 형성하다가 현재는 2500원선에서 저점을 높여가고 있는 과정에 있습니다.

    2600선을 거래량을 실어 돌파한다면 3천까지도 무난한 흐름이 연출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주봉도 상승 후 눌리고 있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것이 매집인지 그렇지 않은지의 여부는 아직 섣부르게 예측할 수 없습니다.

    다만 최근들어 거래량이 상당히 좋아지고 있기 때문에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네요.

    https://hellotalk.tistory.com/368

     

    싸이더스 스튜디오 엑스 관련주식 (로지 관련주)

    인간과 구분되지 않는 컴퓨터 그래픽으로 창조된 가상의 인간이 세계적인 기업들의 새로운 마케팅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가상의 인간이 인플루언서(버추얼 인플루언서)로서

    hellotalk.tistory.com

     

    싸이더스 스튜디오 주식을 좀 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https://lifeofart.tistory.com/73

     

    리얼돌즈 관련주

    리얼돌즈 관련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이 주식에 관심을 갖는 이유는 단 한가지입니다. 우리의 삶의 방식이 이전과는 너무 다르게 변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변화된 삶의 방식은 새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