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딤디 의대 영국대학교 실물
    카테고리 없음 2023. 11. 5. 17:15
    반응형

    유튜버 딤디 최근 영상 올라 온 거 보니까 영국 대학교에서 유학중이라고 하던데 정말 요즘 mz 세대 말로 갓생이라는 말이 찰떡같이 들어맞는 사람인 거 같네요.

     

    갓생 뜻 아시죠?

    갓생 의미는 신을 뜻하는 영어 God이랑 인생을 합쳐 부르는 말인데 현실에 집중하면서 성실한 생활을 하고, 생산적으로 본인이 세운 계획을 실천해나가는 모범적인 삶을 의미한답니다.

     

    딤디는 이미 대학교를 졸업한 뒤 사회에 발을 들여놓았다가 다시 꿈을 쫓아 다시 영국대학교에 입학한 걸로 알려져 있는데 사실 집안 경제력이 뒷받침 되지 않으면 쉽지 않은 선택이기도 하죠.

    물론 현실에 찌들어 사는 저희 같은 사람들이 보기에 쉽지 않은 선택이기도 하구요.

     

    딤디 유튜브를 예전부터 구독하신 분들은 아실 거에요.

    딤디가 영상 중에 은근히 뭔가 새로운 걸 배우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는 걸 말이에요.

    언젠가 유학 길에 오를 거 같긴 했는데 딤디가 새롭게 배우는 학문이 의대에서 배우는 교육과정이라는 말이 있어서 놀랐네요.

     

     

     

    영국 의대 특징을 알아보니까 우리나라하고는 조금 다르기는 하더라구요.

    영국 의대의 특징은 한국 의대와 달리 5년 과정으로 운영된다네요.

     

    한국의 의대는 6년 과정으로 운영되는 것과 비교하면 1년이 짧은데 우리나라도 의사 숫자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니 영국처럼 교육과정이 바뀌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영국의대가 커리큘럼이 짧은 대신 임상 실습이 되게 중요하다고 해요. 의대 과정의 약 2/3가 임상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라고 하니 아마 실질적인 능력을 중시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딤디가 입학한 것으로 예상되는 의대는 영국에서도 한국이랑 마찬가지로 입학 경쟁이 엄청 치열해요. 제가 알기로 영국 의학 대학교는 전 세계에서 가장 경쟁률이 높은 학과 중 하나로 알고 있어요.
    딤디가 영국 의대 진학에 성공한 거라면 아마 머리가 엄청 좋은 편일 것 같네요.

     

    딤디는 실물을 공개하지 않는 유튜버 중에서는 지뻔뻔 처럼 많은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여자 유튜버인데요.

    딤디가 이렇게 많은 구독자를 보유할 수 있었던건 지금 영상에 올라온 것처럼 하루 하루 자기의 목표를 향해 그게 의대이든 아니든간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우리 모두에게 배울 점이 있기 때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딤디 유튜브 영상을 자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막 쓰는 능력이 진짜 재미있기도 해서 해외 팬들도 되게 많은 것 같더라구요.

     

    딤디 자막이 뭐 큰 말 하는 것도 없는데 그냥 재미있기도 하고 영상 화면전환 속도도 적당히 빠르고 지루한 부분은 그냥 후루룩 넘기고 시청자들이 원하는 편집을 하는 걸 보면 의대 진학이 아니라 프로듀서나 작가 쪽으로 대학교 진학했어도 방송계에서 알아주지 않았을 까 생각되네요.

     

    딤디 실물을 나중에 영국 대학교 졸업할 때 졸업 사진정도로 한번쯤은 팬들에게 공개해주시는 것도 어떨지 생각해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요즘 제가 구독하고 있는 지읒 지뻔뻔과 김프로 828님에 대한 포스트를 이어나가도록 할께요.

     

    지읒 지뻔뻔 유튜버 얼굴(feat.나무위키)

    지읒 asmr 유튜브 방송 보신 적 있으신가요? 지읒은 요즘 asmr 유튜버 중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원래 본계정은 'asmr 지읒' 이었는데 해당 계정이 삭제되면서 '지

    lifeofart.tistory.com

     

    김프로 828 정체

    김프로 828의 정체가 대체 뭐길래 여자들과 꽁냥꽁냥 하는 모습을 수도 없이 보여주는 건지 같은 남자로서 배알이 꼴린다는 느낌을 갖지 않을 수 없었다. 아래 김프로 828이 뱃살을 꼬집꼬집하고

    lifeofar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